오늘의 점심. 비건식사 비빔밥.

 

최근 자연식물식이란걸 알게되서 책도 읽고 영상도 보고했는데 그동안 우리 몸이 계속 안좋아지는게 지방때문이더군요. 지방이 범인이란 책도 읽어보셔요. 정말 몸에 하나도 도움이 안되는 성분이에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동물성, 유제품등등 빼고 식물성 기름도 제하고 하니깐 비건 식사에 해산물도 안먹게 되더라고요. 통곡물에 채소만넣고 비벼서 먹고있는데 화장실도 잘가고, 피부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서 저는 당분간은 요 식단으로 유지해보려고요.



밥은 발아현미에 찰보리+ 병아리콩 다 1:1:1에 구기자 가루랑 다시마 넣고 만든 밥이에요. 밥을 생각보다 많이 넣어먹으니깐 포만감도 좋고, 많이 먹어도 몸무게는 매일 조금씩 빠져요. 진짜. 여기에 운동도 같이 하면 빠지는 속도가 엄청 날거 같아요.

밥에 저는 약콩나또랑 적채, 양상추 브로콜리 양파 등등 채소는 집에 있는것들 아무거나 넣어먹어요 상추가 있을땐 상추넣고, 꼭 넣는 재료는 파프리카요. 빨강이랑 노랑이 오이 요렇게 구운김 넣고 비벼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두부조림 기름안넣고 만드셔가지고 두부넣고 칼레스 먹던거 있어서 칼레스랑 스리라차 그리고 흑임자 뿌려서 먹었더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간식으로 초콜릿 먹고싶어가지고 



쨘 잘익은 바나나가 지금 넘쳐나서 바나나 먹기좋게 잘라서 위생봉투에 넣고 카카오가루 한스푼 넣었더니 가루가 많이 남아서 반스푼만 넣으면 될거같아요. 살살 봉지 털어주면 저렇게 카카오가루가 바나나에 샤샤샥하고 잘 붙어요.

그리고 살짝 얼려먹거나 냉장실에 넣어놨다가 먹으면 완전 초콜렛 같은거에요. 저는 요렇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앞으로 초콜렛이 땡길땐 요렇게 해먹으려고요. 바나나 요거 레시피는 유튜브 리미tv 에서 본거 따라한거에요. 그분따라서 하나씩 해먹어 보는데 요거 맛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저 이렇게 식단해서 먹은지 한 3개월인가 되었는데 몸무게 정말 빠졌어요. 8킬로는 빠진거같아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