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위 베트남 반미 맛집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많이 먹는 음식이죠. 천원대로 저렴한 반미를 주로 먹는 관광객들, 그런데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 반미는 무려 3000원대.
베트남 현지인들만 숨어서 먹던 고급 반미.
반미속에는 각조 ㅇ소시지, 햄, 돼지고기, 베이컨, 파테, 볶은 양파, 고추, 피클, 파 고수 등등 무려 10여 가지의 재료가 들어있어요. 하나 무개가 500그램 정도. 서브웨이가 200그램인거에 비하면 두배가 넘네요.
시간이 지나도 눅눅하지 않고 빵이 바삭한게 특징이라고, 부드럽고 짭짤한 육류를 달달한 버터가 감싸 주면서 아삭한 채소들이 느끼함을 잡아서 완벽하다고. 모든 식재료는 그날 다 소진되어 신선한 반미를 먹을수 있는 곳.
13위 필리핀 바맥의 매력.
필리핀 보홀의 하얀 백사장 알로나 비치.
이곳도 현지인이 줄 서서 먹는 핫 플레이스라고. 필리핀 전통 스타일 바비큐 맛집!!
닭다리살을 노릇노릇하게 구운 이나살 파.
각종 향신료와 함께 돼지고기를 볶아 달걀을 얹은 볶음 요리로 짭조름한 양념이 고기 사이사이 배어 있다고.
12위 멕시코의 타코 택시 기사 맛집.
타코의 원조국이 멕시코라서 길거리 타코 맛도 좋지만 멕시코인들이 먹는 진짜 타코 맛집.
택시 기사가 추천한 현지인들이 줄 서는 타코집.
그런데 메뉴는 수십가지, 오픈 키친이라 만드는거 구경도 할 수 있어요. 수십가지 메뉴중 추천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를 공략하라! 티본 타코를 강추!!
부드러운 안심과 등심이 들어간 타코로 취향에 따라 살사소스, 양파, 고수, 라임곁들여주기.
11위 싱가포르, 전통락사.
락사는 매콤한 맛의 쌀국수에요.
싱가포르에서는 우니라 라면처럼 인스턴트 식품으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싱가포르 가면 꼭 먹어봐야할 오리지널 락사.
현지인들이 꼭꼭 숨겨두고 몰래먹는 싱가포르 락사 맛집!
보통 락사에 들어가는게 새우와 치킨 토핑인데 현지인 픽은 생선튀김 토핑의 생선락사.
코코넛의 단맛과 매콤한 맛의 국물이 절묘하게 조화롭다고 하네요.
출처: 프리한19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