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킴 자체제작 나시원피스 구매후기! 코디템으로 좋아요.

 

요즘엔 미니멀 책보면서 가급적?! 안사고 있는거 활용해서 입기로 했는데, 제작상품이 나오면 다음엔 못사기때문에, 급 지르는 경우가 많긴 했거든요. 그래도 한달넘게 잘 참아왔는데, 루리킴님은 자주 봐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하나쯤은 사보고싶기도했는데 




정말 나시원피스가 활용도가 너무 좋더라고요. 검정도 사고싶었는데 품절되서 그레이만 샀는데 이렇게 폴라티에 입어도 좋고 셔츠나 니트 가디건 다 활용도가 좋더라고요.

고민이었다면 사시는거 추천해드려요. 제키가 170인데 기장감이 엄청 길어요. 저는 요정도 길이도 꽤 길다고 생각하고 요정도가 좋거든요. 




원단이 두껍고 부드러워요. 요즘같은 날씨에 입기 진짜 좋은거같아요. 더 추워지면 니트에 타이즈신고 입어도 될거같아요. 
핏이 이뻐서 입으니깐 엄마랑 남자친구 모두 옷 이쁘다고 했어요. 근데 요거 겉에 제가 가지고 있는 트렌치코트랑은 잘 안어울려서 롱코트랑 코티하는게 더 이쁘더라고요. 
더 추워지면 코트안에 입어도 좋을거같아요. 블랙나시도 수량이 남은게 풀린다면 저는 구매할 예정입니다. 
앞으론 다른곳에서 안사고 루리킴님꺼 코디 참고해가면서 저도 활용해서 입어보려고요. 정말 자신이 잘 입고 활용하시는 분들의 옷이 유행도 안타고 쉽고 편안하게 잘 입을수 있는거 같더라고요.
매번 신상이 계속 나오는 곳은 정말 따라가기도 힘들고 따로 샀는데 어찌 코디해야할지 난감한데, 코디하는것도 매번 보여주니깐 저도 활용하기가 좋더라고요.

이번에 산 나시원피스는 잘산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89000원이고 제가 요즘 살이 빠지고 있어서 55~55반 사이인데 집에 있는 원피스 입어보고 사이즈 확인해보니깐 에스사이즈가 살짝 여유있게 맞을거같아서 에스로 했는데 정말 딱 맞춤옷처럼 잘 맞더라고요. 
옷살때 제일 어려운게 사이즈 맞춰사는거라 저의 사이즈팁도 드려요. 아무래도 모델이나 사장님핏은 우리랑 같은 몸이 아니기에 사이즈 선택이 어려운데 후기를 보면 그래도 더 도움이 되더라고요. 저도 다양하게 입어보고 코디한 ootd 찍으면 올려볼게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