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꿍이 만들어준 현미떡으로 만든 현미떡볶이.

 



요즘 떡볶이에 꽂혀있었는데!! 짝꿍이 떡볶이 소스 만들어놓은거 있다고 떡볶이 만들어 준다고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산 100% 현미가래떡을 넣고 만들었는데 요 현미가래떡 너무 맛있어요!  그냥 가래떡을 먹는 쫀득함에 현미의 고소함까지 더해져 그리고 가격도 다른데보다 저렴해서 저는 여기서 계속 사먹을까해요!!



아래 양배추 엄청 많이 깔려있어요!! 대파랑 양파랑 양배추 썰어서 깔고, 고구마도 먹고싶은 마음에 고구마랑, 오뎅이랑 현미떡넣고 짝꿍이 만든 소스와 물을 넣고  양배추가 익을때까지 
잘 저어주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짜장가루가 조금 들어간 소스라는데 맛있었어요?!

사진은 별로 안많아보이는데 엄청난 양이라, 이거먹고 둘은 질려서 당분간은 떡볶이 안먹겠다고했는데, 사진을 보니까 또 군침이 나오는건 짝꿍이랑 먹을때 맛이 떠올라서?! 그때의 추억의 맛이 떠올라서 그런거겠죠?

현미가래떡은 3킬로인데 18900원인가 그래요 1킬로 한봉에 14개인가 들어있어서 저는 아침식사로 두개정도 먹으면 딱 좋더라고요!! 계속 여기서 구매중인데, 아 떡볶이할때 양념이 깊게 배이지가 않는데 요건 떢을 좀더 얇게 썰면좋아요!! 전자레인지에다 해동한후에 칼보다는 가위로 잘라주는게 좀더 편하더라고요.


현미가래떡 사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