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월드컵 16강 진출 기념 이벤트로 다녀왔네요!!

 



아쿠아리움 아이들한테 인기많아서 어른이지만 저도 한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저번에 우리나라 월드컵 16강 진출 기념으로 100원이 입장권 파는 이벤트 했었거든요. 그때 우연치 않게 보고서 두개 살수 있어서 아쿠아리움 한번도 일생살아오는동안 가보지 못하셨다고해서 엄마랑 같이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하셔서 죄송하기도했어요. 

그동안 저만 좋은거 먹고 좋은거 보러 돌아다닌게 아닌가 싶기도해서, 좋은거 있을때는 종종 엄마랑도 같이 다녀볼까해요!! 후기는 엄마, 그러니까 아기들의 할머니도 좋아하셔요~ 시간되고 여유되시면 가족들이 다같이 가서 구경가도 좋을거 같아요.

특히 젤큰 수족관에서 하는 수중발레공연은 너무 아름다워서 저도 넋을 놓고 보게되더라고요.



보러가는길은 좀 짧은편이긴한데 니모도 있고, 도리도 있고, 좀 갇혀지내야하는게 좀 불쌍해 보기도하고 신기한 물고기 많아서 신나게 구경했거든요. 포토존도 있고해서 한번쯤 가보셔도 좋아요. 그냥가면 어른은 27900원인가 했는데 여기저기서 조금 싸게 할때도 있고해서 그거 구입하셔서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쿠아리움은 주차 2시간 무료해주는데 요것만 보신다면 시간은 충분하더라고요. 수중발레까지 보고나오니깐 1시간 조금 넘게 걸렸거든요.

씨워커, 스쿠버 다이빙등 다양한 체험들도 있어서 하고싶은 분들은 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요렇게 4분이 다 나오셔서 수중발레하는데 정말 멋지고 이쁘고 황홀하고 아름답더라고요!!

수중발레 공연시간은 11시 30분, 13시 30분, 14시 30분, 15시 30분 17시 30분에하고


피딩쇼는 12시 30분, 16시 30분 이렇게해요.


그리고 마술쇼도 하니까, 마술쇼보고 수중발레까지 보고나오면 좋겠더라고요. 마술쇼는 아이들도 참 좋아했어요!



댓글 쓰기

0 댓글